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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 2020년 미국 자율주행차 가이드라인 AV 4.0 발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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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들어가20첫 6년 9월 NHTSA/『 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 ​ ​ 20최초 7년 9월 NHTSA/『 Automated Driving System-A Vision for safety 2.0』 ​ ​ 20최초 8년 첫 0월 US DOT/『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ansportation:Automated Vehicles 3.0』 ​ 이상은 그동안 미국 정부 부처에서 자율 주행 차에 관련하고 발표된 지침을 발표 순으로 정리한 것 이프니다니다. ​ 2020년 첫월, US/『 Ensuring American Leadership in Automated Vehicle Technologies:Automated Vehicles 4.0』이 발표되었습니다.​ 20첫 6년 이후에 거의 최초의 연간 단위로 지속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정부 입장을 발표했으나 20첫 9년에는 발표가 없어서 쵸쿰웅, 알고 싶고 계셨다. 이번에 발표됐네요. 이미 발표된 AV series의 경우는 미국 행정부와 의회 등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대부분의 기관에서 소개하는 자료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매년 발표되는 AV series의 내용에 자율주행차 관련 이해당사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가 단순히 기술적으로 발전하고 세상에 등장하면 되는 새롭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라면 이렇게까지 행정적인 관심을 받을 일은 없을 겁니다. 아니, 전세계적인 관심이라는 것이 옳은 것인지도... 자율주행차의 뿌리는 바로 현재 대표적인 이동수단이 차를 대신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는 그동안 수많은 자동차 관련 이해당사자들에게 관심을 집중하고 그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음, 다르게 표현하면 새로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로 소견할 수 있어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제적 이득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가장 현실적인 접근이자 행정부적으로는 힘을 과시할 수 있는 비결이다. 트럼프를 좋아하는 비결입니다.그만큼 자율주행차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대중에게는 그저 특이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기술 정도로 소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자동차 관련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보면 대단한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끔 듣는 자동차 산업의 한계가 왔다는 소식은 미래 자동차 산업의 전망이 예전보다 어렵다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 이유이면서 해결책으로 소견되는 것이 즉석 "자율주행 전기차의 공유 서비스"라고 되어 있습니다. 지금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들과 새로운 시장에 진입한 테크 업체들 사이에 자신들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한 싸움이 조용히(?) 진행 중입니다.그러나 이 같은 기업의 가장 큰 고민은 즉석 자율주행차의 사회적 수용 비결이 아닐까. 이미 언급했지만, 자율주행차는 자동차를 대체하는 것이고, 현재 기준으로 자율주행차도 지금까지 자동차에 적용되던 사회적 기준에 따라야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새로운 기술을 기존 틀에 맞춰야 하는 이상한 상황에 처합니다. 단지 테스트를 위한 것은 예외일 수도 있지만, 상용화를 위한 입장에서 보면 사회적 기반의 확보가 중요한 시점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율주행의 기술적인 부분에서 가장 이미지하고 있다는 미국에서는 이 내용이네요.이런 이유로 자율주행차 개발사들은 자율주행차 도로 진입을 위한 노력을 행정 차원에서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행정부뿐만아니라입법부에서의지원을내용이죠. 하지만 현재 미국 연방 차원의 정책은 거의 진전이 없어 보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AV 4.0역시한 그러한 기업들의 구체적인 요구에 대답을 했다기보다는 원론적인 부분에 머물고 있다는 소견이 붙습니다. AV 3.0에서도 이런 지적이 많았습니다. AV 4.0은 그 수준은 한 단계 올리고 놓은 것 같아요.​ 우선 발표의 부서를 보면 20첫 6~20최초 7년 NHTSA자동차의 안전에 관련한 실무 업무를 하는 곳이었지만 20최초 8년 US DOT로 옮기면서 자율 주행 차 개발에 관련된 실무적인 내용보다는 미국 정부가 소견하는 원칙과 교통부 산하 기관의 자율 주행 차 업무 할당했다. 그래도 미래 미국 교통정책의 큰 틀을 소견하는 내용이 포함됐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AV 4.0은 백악관과 US DOT가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미국 정부의 최종 책임자인 대통령의 입장을 발표한 것입니다. 즉각적인 자율주행차가 아니라 미국인의 안전, 보안, 사생활, 자유를 보장하기 위해 미국 정부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보여줍니다. 이제는 자율주행차가 미래 교통의 패러다임으로 변천시키는 것이 아니라 미국의 역량을 전방위적으로 보여 자율주행차 산업에서 미국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공포한 것 같습니다. 쉽게 사양 자율주행차는 미국의 모든 정부 역량을 집중하는 대상이 된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이번 글의 대표적인 그림도 미국 국기로 선택했습니다. ^^​ 이런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이번 문서에는 미국 38개 연방 기관과 거의 모든 분야 사회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서 발표하겠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 기관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자율 운전 기술에 관한 공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문서에 포함된 내용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개요 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 자동화 차량 기술의 잠재적 이점 미쿡 행정부의 자동화 차량 기술의 원칙 사용자 및 커뮤니티 보호 효율적인 시장 홍보 협력적인 노력 촉진II. 자동화 차량을 지원하기 위한 행정 노력 기술의 성장과 리더십 향상된 제조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 Connected 차량과 스펙트럼 STEM 교육 STEM 인재 제공망 통합 양자 정보과학 III. 미쿡 정권 활동 및 협력 기회 A. 자동화된 자동차 부문에 대한 미쿡 정부 투자 안전 모든 미크인을 위한 이동성 보장 기초 조사 보안 및 사이버 보안 인프라 스펙트럼 및 연결성 경제 및 노동력 조사 B. 미쿡정부, 자동화차량분야에서 진행중인 활동행정부와의 협업추진 자발적 합의, 어떻게든 기타지침 규제당국 및 자동차양 세금.무역.지적재산권 환경품질 경쟁, 프라이버시 및 시장투명성 C.자동화 차량부문 혁신가를 위한 미쿡 행정부 자원연방조사소 테스트베드 및 기술이전 작은 기업관리 자원스미크 특허 및 상표사무소 발명가 및 기업가 자원USA spending.gov 미쿡 추가행정부 자원IV. 결론


    위 내용 중에서 '모두 개요', '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을 이번 글에서는 소개하고 싶습니다. 다른 이야기는 미쿡행 국가에서 자율주행을 위해 진행 중인 활동에 대해 정리한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강조할 수 있는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 업무와 관련된 부분은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원문 중에 Automated라는 표현이 있지만 이는 SAE J3016에서 공식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명칭을 사용하는 표현임. 바로 'Automated Driving System'입니다.하지만 저는 문맥상 이해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자동화를 사용했습니다. 미쿡 공식 문서에서는 포괄적인 의미로 "Automated" 표현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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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개요(Executive Summary)=미국 정부는 안전, 보안, 사생활(safety, security, and privacy)을 우선시해 미국인들이 누리는 자유를 보호하고 자동화차량(Automated Vehicle, AV)기술의 개발과 통합에 있어서 미국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토지교통 혁신 육성에 힘쓰고 있다. 미국 정부는 AV혁신의 연구, 개발, 통합에 있어 산업리더십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안전, 개방된 시장, 부족한 공공자원의 배분 및 공공이익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정부의 적절한 감독을 필요로 합니다. AV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려면 산업계, 주 정부, 지방 정부, 부족(tribal)및 준주(territorial)정부, 학계, 비영리 단체, 단지 개발 기구(standards development organizations, SDO)및 연방 정부의 이해 관계자 간 협업과 정보 공유를 필요로 합니다. ​ AV 4.0은 모든 이해 당사자를 위한 자동화 차량에 대한 협력 노력을 알리고 이런 관심 영역을 다루기 위한 과거 및 현재 연방 정부의 노력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1의 입장이다. AV 4.0은 각각 몇개의 하위 영역으로 구성된 세가지 핵심 관심사로 구성된 미국 정부의 원칙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 I. 사용자 및 커뮤니티의 보호(Protect Users and Communities)1. 안전을 우선 순위(Prioritize Safety)2. 보안과 사이버 보안 강조(Emphasize Security and Cybersecurity)3.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보장(Ensure Privacy and Data Security)4. 이동성과 접근성 향상(Enhance Mobility and Accessibility)​ II. 효율적인 시장 촉진(Promote Efficient Markets)5. 기술 중립 유지(Remain Technology Neutral)6. 미국의 혁신과 창의성 보호(Protect American Innovation and Creativity)7. 규정의 현대화(Modernize Regulations)​ III. 조정된 노력 촉진(Facilitate Coordinated Efforts)8.1관왕에 오른 그대로 및 정책 홍보(Promote Consistent Standards and Policies)9.1관왕이 된 연방 접근 보장(Ensure a Consistent Federal Approach)10. 교통 체계의 수준 효과 개선(Improve Transportation System-Level Effects)​ AV 4.0은 AV와 관련된 모든 것영역을 실질적으로 다룰 수는 없지만 AV의 혁신가와 대 기업인들을 구체화하고 대중을 활성화하므로 안전·1관왕에 오른 방식으로 향후 노력을 촉진하고 유도하는 것이 우리의 생각이다.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미국 정부는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를 우선해 미국인이 누리는 자유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 AV) 기술의 개발과 통합으로 미국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면 교통 혁신을 육성하고 있다. 미국 정부는 AV혁신의 연구, 개발, 통합에 있어 산업리더십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안전, 개방된 시장, 부족한 공공자원의 배분 및 공공이익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정부의 적절한 감독을 필요로 합니다. AV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기 위해서는 산업계, 주정부, 지방정부, 부족(tribal) 및 준주(territorial)정부, 학계, 비영리단체, 다만 개발기구(standards development organizations, SDO) 및 연방정부로부터의 이해관계자간 협업과 정보공유가 필요합니다.이 문서는 연방의 노력, 역할 또는 책입니다에 대한 완전한 가면 로그를 작성한 것은 아니다. 오히려 특정 과거 및 현재 연방의 노력을 요약하고, 지면 운송 AV 영역에서 혁신가와 대기업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핵심 자원을 정리하겠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AV와 AV 관련 연구개발(R&D)에서 미국의 리더십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 정부의 AV 관련 투자와 자원의 샘플을 문서화하는 것입니다.이렇게 요약된 미국 정부의 AV 원칙은 주어진 연방 기관의 요무 및 책입니다 영역과 다소 1천 수 있다. 그들은 우려의 범위를 정의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AV영역에서 함께 1 위한 노력을 알리기 위한 것 이프니다니다.자동화 차량기술의 잠재적 이점(Potential Benefits of Automated Vechnology) AV기술의 연구개발 노력의 증가와 미국 지면수송 시스템의 광범위한 채용과 사용 확대에는 많은 잠재적 이익이 있다. "미국 국민의 잠재적인 혜택은 안전 개선과 도로 사망률 감소, 모든 시민의 삶의 질, 접근성 및 이동성 향상, 에너지 사용량 감소, 공급망 관리의 개선 등입니다" 차량 충돌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는 미래의 ADS(Automated Driving Systems)를 위한 구성요소를 구성합니다. 이런 기술의 진보는 도로 충돌, 사망·부상을 주는 1수 있으며 USDOT가 "AV기술의 완전한 상업적 통합을 위한 경로를 따라서 안전한 후 햄. 관리(managing safety risks along the path to the full commercial integration of AV technology)"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미국 도로 교통 안전청(NHTSA)은 AV와 관련하고 잠재적 편익의 4개 주요 영역인 안전, 경제적, 사회적 편익, 효율성 및 편의성, 이동성을 강조했다. AV는 또 도로상의 공공안전을 개선하는 데 큰 잠재적 이점을 갖고 있다. NHTSA의 2018년 교통 문제의 사망률 분석 시스템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36,560명이 자동차사 그리고 사망한 것으로 쟈싱타했다. ADS는 운전 중 인간의 실수, 열악한 선택(예:장애에 자신 주의 산만)가능성을 제거함으로써 생명을 구하고 충돌과 관련된 경제적 브그 다 sound를 주는 1 주는 매우 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AV의 잠재적인 경제적, 사회적 이익도 상당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경제적 생산성과 효율의 증가, 통근시간 단축, 나아가 기존 지면차량의 환경영향의 잠재적인 감소 등이 포함된다. 또 AV의 채택은 현재 운송 여건 문재에 처한 시민들에 이동성을 제공하고 1석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과 독립적인 생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또 AV는 농업영역, 자동 트랙터 및 농장장비와 같은 보다 전문화된 ODD(Operated Operating Design Domain)로 편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강력한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국 농부들이 여러 대의 차량을 추적해 현장 운영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확충 센서 기술과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장비가 더 복잡한 환경에서 작동해 정확한 관찰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잡초가 발견됐을 때만 제초제를 배치할 수 있다. 상업적인 화물 운송 분야에서 AV는 운송시간을 단축해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화물 장거리 운송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AV기술은 또 화물 이동에 걸리는 가장 큰 비용 중 하쟈싱 혼잡을 극적으로 줄이고 에너지 흰색으로 비용을 주는 1 된 소대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ADS는 현재도 연구개발 단계에 있으며 소비자 구매에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조건에서의 ADS 문제 비율에 관한 데이터는 현재 제한되어 있으며, NHTSA, 주요 규제기관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 의해 안전성을 평가하고 규제하기 위한 단순한 어휘와 비결론이 여전히 개발되고 있다. 하면 새 자동 비상 제동(automatic emergency braking)차선 이가 면 경고(lanedeparture warning),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adaptive cruise control)등 ADS에 관련하는 수많은 기술이 이미 종래의 차량에 설치되고 그것들의 기술이 문제의 비중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다. ​ AV는 1상 활동에 대해서 독립적인 이동성을 제공함으로써, 고령의 미국인과 장애로 인한 독립성, 경제적 기회와 사회적 안녕을 촉진하기 위한 매우 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교통관련 장애물을 줄이면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고용기회를 얻을 수 있고 진료예약을 놓치는 일부터 매년 수십억 달러의 의료비용을 아낄 수 있다. AV가 모든 능력의 미국인의 요구를 만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서는 시간, 청각, 인지, 모 빌러티 등 모든 유형의 장애인의 광범위한 사용 적합성과 시장 잠재력을 보장하기 위해서 꼼꼼하게 숙고된 포괄적인 설계가 필요하다. ​, 향후 수십년간 AV의 도입은 1상 생활의 많은 분야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산업 정부 노동력 및 대중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미국 정부의 신중하고 전향적인 참여(deliberate and forward engagement)는 모든 미국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미국 경제를 성장시키는 AV의 잠재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미국 정부 자동화 차량 기술 원칙(U.S.Government Automated Vehicle Technology Principles)US DOT는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ansportation:Automated Vehicles 3.0을 통해서 US DOT의 가치를 포함 원칙을 개발했습니다. 미국의 대중이 AV기술의 개인, 사회, 경제적 이익을 충분히 얻기 위해서 미국 과학 기술 위원회(National Science and Technology Council, NSTC)의 자동화 차량 패스트 트랙 활동 위원회(Automated Vehicle Fast Track Action Committee A, V FTAC)는 US DOT의 원칙을 확대하고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효율적 시장을 홍보하고 공동 노력을 촉진하기 위한 총 10가지 원칙을 채택했습니다. 함께 이런 원칙은 미국의 AV의 연구 개발 및 통합을 촉진하고 미국 정부 전반에서 1의 정책을 이끌어 내는 것 이프니다니다.​ ​ 미국 정부는 AV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대응하는 것이며, 모든 미국인을 돌리고 역동적이고 유연한 미래 때문에 이해 관계자들이 도청을 밝히고 투자할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 모범 사례 연구 및 파 1롯데 프로그램 및 기타 지원을 제공하는 이프니다니다. 또, 차량과 주변 환경과의 통신 등, AV의 장점을 강화하는 보완적 기술도 준비하지만, 특정 액세스의 보편적 실장은 상정하지 않습니다.I. 사용자와 커뮤니티 보호(Protect Users and Communities) AV는 차량 운전자와 탑승자,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오토바이 운전자와 도로를 공유하는 타인의 신체적 안전을 향상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대중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 1. 안전을 우선 순위(Prioritize Safety)​ 미국 정부는 AV기술의 안전한 통합을 촉진하고 잠재적인 안전의 위 함.를 해결하고 AV의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향상시키며 이런 새로운 기술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하는 이프니다니다. 또한 미국 정부는 자동차 안전의 자기성능에 관한 기만적인 주장(deceptive claims)을 포함한 AV기술의 성능능력과 한계에 대해 대기업이 기만적인 주장을 하고 대중을 오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기존 법을 시행합니다.​ ​ 2. 보안과 사이버 보안 강조(Emphasize Security and Cybersecurity)​ 미국 정부는 보안 AV기술, 그들이 신뢰하는 시스템, 그리고 그들이 지원하는 기능의 설계와 구현을 지원하고 AV및 관련 서비스의 범죄 또는 기타 악의적인 사용으로 인해 언급되는 보안 및 공공안전 위협에 적절히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국정부는 AV 및 AV서비스의 개발자, 제조사, 통합기업 및 서비스 제공기업과 협력하여 AV를 타겟으로 이용하고 있는 범죄 및 보안위협에 대한 성공적인 예방, 완화 및 조사를 보장하는 한편, 프라이버시, 시민권 및 시민의 자유를 보호합니다. 이러한 노력에는 알려진 진화하는 위험, 검지, 보호, 대응 및 안전하게 복구하기 위한 교통시스템의 모든 데이터 매체와 영역에 걸친 물리적 및 사이버 보안의 단순한 모델케이스의 개발과 촉진이 포함된다.​ ​ 3.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보장(Ensure Privacy and Data Security)​ 미국 정부는 AV기술이 설계되고 통합된 것에 의해서 데이터의 보안과 대중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서 전 방위적(holistic)위 함.기반 접근법을 사용하는 입니다. 여기에는 운전사와 승객 데이터 보호 및 AV가 통과되지 않은 접근, 수집, 사용 또는 공유와 같은 사생활 위 함.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보행자 같은 수동적 제3자의 데이터 보호가 포함된다.​ ​ 4. 이동성과 접근성 향상(Enhance Mobility and Accessibility)​ 미국 정부는 미국인이 좋아하는 차량의 운전을 할 수 있는 자유가 포함된 개방된 도로의 자유를 수용할 것입니다. 미 정부는 AV가 기존 수동 운전차량이나 다른 도로 사용자와 똑같이 작동하는 환경을 구상하고 있다. 따라서 미국 정부는 소비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이동성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보호합니다. 미국 정부는 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하여 개인이 가족의 요구에 맞는 장소에서 거주하고 1가능하도록 안전하고 저렴한 교통이 가능하며 독립적인 이동성 옵션에 장애 기인, 노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 접근을 확대함으로써 자유를 증진시키는 AV기술을 지원하는 이프니다니다.II. 효율적인 시장 촉진(Promote Efficient Markets) AV는 연구 개발을 위한 다이나믹한 영역을 제공합니다. AV에 기반을 둔 기술의 빠른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미국 정부는 미국의 투자와 혁신을 위한 시장 노력을 촉진합니다.​ ​ 5. 기술 중립 유지(Remain Technology Neutral)​ 미국 정부는 연방 정부 자신 외국 정부가 없는 1반의 대중이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교통 이동성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하는 순응성과 기술 중립적인 국제 정책을 채택하고 채택하도록 촉진하는 이프니다니다. ​ ​ 6. 미국의 혁신과 창의성 보호(Protect American Innovation and Creativity)​ 미국 정부는 한국의 경제적 번영과 혁신적 경쟁력을 보호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촉진하고 AV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미국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능력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진성 장 정책을 추진하는 이프니다니다. 미국 정부는 지적재산권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기술자료, 민감한 독점통신 등의 보호와 시행을 통해 민감한 최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다른 자신들이 미국의 혁신가들을 희생시켜 부당이득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7. 규정의 현대화(Modernize Regulations)​ 미국 정부는 1의 규제 및 운영 환경을 장려하기 때문에 AV개발을 불필요하게 발헤하고 자신에게 중요한 안전, 이동성 및 접근성 요구를 해결하지 않는 시대에 전부 sound 떨어진 규제를 효은데화하고 내 제거하는 것 이프니다니다. 이를 통해서 주 지방, 부족, 땅, 국제 법 및 규정의 사이의 규제 1관왕성을 촉진하고 AV가 전국적으로 국제적으로 원활히 운영되도록 하이프니다니다. 규제가 필요할 때 미국 정부는 국내외에서 가능한 성과기반이며 비규범적이며 미국의 기술, 제품, 서비스를 차별하지 않는 규칙을 모색해 나갑니다.III. 조정된 노력촉진(Facilitate Coordinated Efforts) AV는 연방정부, 주정부, 지방정부, 부족(tribal) 및 준주(territorial) 정부에 대한 관심 영역을 다루면서 국제협력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복잡한 관리(governance) 환경은 협업, 촉진 및 정보 공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8.1관왕에 오른 그대로 및 정책 홍보(Promote Consistent Standards and Policies)​ 미국 정부는 자발적인 합의 그대로(voluntary consensus standards)와 증거 기반 및 자료 기반의 규제에 대해서 해외의 참여를 우선시하고 옹호하는 이프니다니다. 미국정부는 주, 지방, 부족, 지면정부 뿐만 아니라 산업계를 참여시켜 자발적인 합의대로의 개발 및 이행을 촉진하고, 교통시스템 전반에 걸쳐 AV의 통합을 지원하는 정책을 진전시키며, 국제파트너와 조화로운 기술의 구현 및 규제정책을 모색할 것입니다.​ ​ 9.1관왕이 된 연방 접근 보장(Ensure a Consistent Federal Approach)​ 미국 정부는 연방 정부 전반에서 AV연구, 규정 및 정책의 조정을 능동적으로 촉진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관 간의 자원을 활용하는 이프니다니다. 미국 정부는 자동화, 연결된(automated and connected)차량 연구 보조금 및 기타 연방 자금 조달 기회에 사용되는 모든 연방 자금을 행정 명령 1378(Buy American and Hire American)행정 명령 13881(Maximizing Use of American-Made Goods, Products, and Materials)및 모든 현행 법률, 규정 및 행정 명령을 쥬은눅라고 AV기술에서 미국의 성장과 리더십을 확보하도록 보장하는 것 이프니다니다. ​ ​ 10. 교통 체계의 수준 효과 개선(Improve Transportation System-Level Effects)​ 미국 정부는 AV기술의 부정적인 교통 시스템 수준의 효과를 피하면서 교통 시스템 수준의 성과, 효율성, 효과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에 초점을 맞춥니다.새치기 제가 이 문서를 읽고 살짝 웃으며 sound를 만들었습니다. 미국 공문서를 보면서 웃었다는 게 내가 대단해서가 아니라 뭐지?이것은'이라는소견이생겼기때문입니다. 해당 문서에서도 밝힌 대로 이번 AV 4.0은 자율 주행 차를 통해서 미국 행정부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한 의지와 각 정부 기관의 활동 등을 요약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좀 심하게 표홍하면 국회의원의 의정보고서를 보는 것 같은 소견 정도? (노 힘 갖고 있는지)​ ​ 그 사람 신마 AV 3.0의 경우는 미래 교통 환경 때문에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지만 이번 AV 4.0에서는 미국 정부가 이런 원칙을 갖고 있다는 것을 정리한 만큼은 아니냐는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로는 자율주행 개발에 대기업 실무자에게는 큰 의미로는 느껴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큰 방향이 있어야 다음의 세세한 부분에서 충돌을 주는 1 할 수 있는 것은 분명한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부분에 대한 정부의 입장이 명확하지 않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Washington Post에서 이번 발표에 대해 쓴 기사의 제목이 "Trump administration's CES message: We're not interested in heavy AIregulation"이었습니다. 행정부가 최신 기술에 대해서 너희 가볍고(light-touch)접근하고 있다는 이 말이었어요. ​ 물론 AV 4.0에서 언급한 10대 원칙은 규제를 완화하고 지원한다는 이이에키울 포함하고 있슴니다. 아울러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대기업의 기만적 행위에는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V를 위한 그대로는 산업계가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만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기준을 정하는 방식이 행정기관이 강제성을 가지고 제정하는 것도 있고 산업계에서 시장 영향력의 확대에 따라 만들어지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꾸준한 자율주행에 대한 단순한 자발적인 합의를 통해 이뤄지기를 권장합니다. 하지만 대기업 입장에서는 기존 규제의 테두리 안에서 좋은 기술을 적용하기 어렵고, 아직 시작단계에 있는 기술이 산업계에서 그대로 만들어지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아마 대기업은 앞으로 공짜를 자발적으로 만들어도 기존 규제로 인해 바로 물건을 시장에 내놓는 것으로는 테스트가 어렵다는 것이 글귀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부분에서의 규제를 완화했으면 좋겠습니다. 예로 GM이 2018년 초에 요청한 자율 주행 차의 몇가지 예외 사항에 대한 통과에 대한 것도 아직 답을 주지 못하고 있슴니다. NHTSA가 올해 그 답을 내놓긴 하지만요.​ 문서에서 다양한 이해 당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 스프니다코는 되어 있지만 그대로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 38개 연방 기관으로부터 보고를 받아 정리한 같은 소견도 하는 문서입니다. 물론 이 문서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확장, 적용될지는 모르겠지만 실질적인 역할을 하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차 개발은 현재 시스템에서는 별로 움직일 수 없을 것 같다는 소견도 합니다. 개별 주정부 가운데서 말이죠.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에서는 좋은 소식은 아닌데요. 언제 발표될지는 모르지만(2월 정도라는 소식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GM의 요청에 대한 NHTSA의 긍정적인 답이 자신에게 왔으면 조금 바뀔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소견하는 것입니다. NHTSA가 안전벨트를 의무화해 인명문제를 획기적으로 줄인 것처럼 자율주행차 개발에 획기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그리고 역대 자료 중에서 가장 그림이 없는 문서라고 생각합니다. . ​ ▶ Ensuring American Leadership in Automated Vehicle Technologies:Automated Vehicles 4.0을 당초의 부하였습니다.


    ​ 자료를 찾는 데 도움을 준@2개 C형 Pilot씨 감사합니다.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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