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SUGA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1:25

    안녕하세요, 슈비두바입니다.처음에는 방탄 세계관은 잠시 쉬고 제 최아이슈가가 얼마 전에 올렸던 트위터 한 번 볼게요탄이들은 누구보다 소음악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어요.특히 랩라인이 두각을 나쁘지 않게 탈 수 있는 이유로는 좋지 않아도 각자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거나 가사도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


    그 열정만큼 느끼고 고민을 많이 하고 그만큼 아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슈가 토잇을 살펴보겠습니다.​ ​ 먼저 2015년도 말에 합시다 ​


    >


    >


    >


    >


    >


    >


    >


    >


    >


    >


    ​ 하나 5년도의 윤기. 손을 뻗어도 닿지 않는 곳으로 오르는군요.울음(감동~)이니 모두 민트라 다무스이라고 합니다.정말 멋진 문장이네요.​ ​ ​ 20하나 6년도 문구로 가서 봅니다 이 때 광택이 아파서 고베에서 공연을 못했어요.글쓸때마다 진심이 붙어서 본인이 있고 자책하는 글로 감정이 너무 아픕니다.​​


    >



    >



    >



    >



    >



    >



    >



    >



    >



    >



    >



    >



    >



    >



    >



    >



    >


    아, 존 스토리는 별로 에다모토는 아니지만, 올해 들어 아미가 된 저는 눈물 본인이군요.​


    ​​​​​


    >


    어린 본인에게도 어른스럽고 소견하는 부분이 정말 제가 이 본인이 가끔 하지 않았던 일을 하네요정말 겸손하지 않도록 끊임없이 노력합시다그래서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된 본인 같아요.윤기야 우리 꽃길만 걷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